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메이저리거 이대호 만나고 봉사도 하고
상태바
메이저리거 이대호 만나고 봉사도 하고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6.11.28 10: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일 제1회 세종포스트 사랑의 감장나누기… 참가 희망자 20명 선착순 모집

 

메이저리그에 성공적으로 데뷔하고 귀국한 이대호(34)와 함께 하는 ‘제1회 세종포스트빌딩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12월 2일 열린다.


이번 김장행사는 세종포스트빌딩 입주기관, 임차인들과 세종포스트 독자 등이 참여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과 김장김치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청암그룹과 인사혁신처, 세종시로 본사 이전을 앞두고 있는 한화에너지,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삼성서비스센터, KB국민은행, 스타벅스, 세종프라임치과, 맑은숲 한의원, 문원미디어, 쉐리벨플라워, GS25 등 세종포스트빌딩 입주기관과 입주업체가 모두 참여한다.


또 1년 여간 비밀스럽게 세종시와 인근 지역 맛집을 탐방하고 평가해온 세종포스트 특별기획방송 ‘세종맛수다’ 출연진도 기꺼이 봉사에 참여키로 했다.


이밖에 세종포스트 독자 중 참가 희망자는 이메일(yibido@hanmail.net)로 이름과 연락처, 참여 인원을 적어 보내면 된다. 선착순 20명까지 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김장을 위한 식재료 및 간식 등 1000여 만 원에 해당하는 금액은 본보에서 마련, 세종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준비한다. 행사는 2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세종시 한누리대로 499 세종포스트빌딩 5층이다.


한편 이날 담근 김치 2000㎏은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소외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그네 2016-11-17 16:38:29
저 건물에는 좋은 브랜드만 들어와 있네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