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김광운 "4선거구 새누리 시의원후보 출마"
상태바
김광운 "4선거구 새누리 시의원후보 출마"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4.02.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태홍과 공천경쟁… 민주당은 김부유VS김원식 대결
김광운 새누리당 중앙당 청년전국위원이 19일 오전 11시 세종시청 브리핑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제4선거구 시의원선거 출마선언을 하고 있다.
김광운 새누리당 중앙당 청년전국위원이 19일 오전 11시 세종시청 브리핑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제4선거구 시의원선거 출마선언을 하고 있다.

김광운(44) 새누리당 중앙당 청년전국위원이 6·4지방선거에서 조치원읍 제4선거구(죽림리·번암리)에 새누리당 시의원 후보로 출마하겠다고 선언했다.

김 위원은 19일 오전 11시 세종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과거 이석현 변호사가 헌법재판소에 (신행정수도) 위헌을 제소할 때 헌법재판소 앞에서 저지 운동 등을 통해 지금의 세종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했다"며 "젊음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에 걸 맞는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지역에서 태어나 지역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이번 선거에서 집권여당인 새누리당 후보로 나서 지역을 위해 참 일꾼으로 일하고 봉사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노인일자리 창출 ▲종합복지시설 설립 ▲실버타운 조성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김 위원은 중앙대 사회복지학과에서 학점은행제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제16기 민주평통자문위원, 자연보호 중앙연맹연수원 사무처장, 세종시 자연보호협의회 사무처장, 조치원중 총동문회 사무처장 등을 맡고 있다.

한편 제4선거구에서는 새누리당에서 문태홍(56) 세종남성합창단 단장이 김 위원과 공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민주당에서는 김부유(49) 세종시 의원, 김원식(46) 세종시생활체육협의회 태권도회장이 뛰고 있다.

Tag
#NUL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