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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세종수목원, 국민의 목소리를 담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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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세종수목원, 국민의 목소리를 담습니다!"
  • 장석 기자
  • 승인 2022.03.28 11: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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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하는 세종수목원, 4월 10일까지 서비스품질 평가단 50명 모집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 전시온실내부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 전시온실내부

[세종포스트 장석기자]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에서는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한 국민 서비스품질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민 서비스품질평가단’은 국립세종수목원에 관심 있는 국민을 대상으로 50명을 모집하며, 활동 기간은 10월 30일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된다.

주요 활동은 수목원 서비스 점검과 개선과제 발굴이며, 국립백두대간수목원(경북 봉화) 교차 점검도 수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세종수목원 누리집(www.sjna.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 원장은 “국민 참여형의 서비스품질 개선 체계 마련을 통해 국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수요자 중심의 수목원 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하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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