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홍문표 한국당 사무총장, "文정부 안보ㆍ탈원전 위태"
상태바
홍문표 한국당 사무총장, "文정부 안보ㆍ탈원전 위태"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7.10.2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세종시당, 25일 정치대학원 개강
홍문표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이 25일 열린 세종시당 정치대학원 특강에서 문재인 정부의 안보, 탈원전 정책 등을 비판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세종시당은 25일 오후 3시 어진동 당사에서 당직자 및 당원을 대상으로 정치대학원(당원연수)을 개강했다.
 
한국당 세종시당 정치대학원은 이날 개강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4주간 진행된다.

이날 홍문표 사무총장을 시작으로 sns전문가, 리더십 전문가 등 전문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3주차에는 박순자 국회의원(전 최고위원)이 여성 정치인으로서의 역할에 대해 특강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첫 강연자로 나선 김인숙 세종시 어린이집연합회장은 보육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정치권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어 홍문표 사무총장은 당 쇄신과 개혁에 대해 설명한 뒤 "안보, 탈원전 등 민심과 동떨어진 문재인 정부의 정책에 대해 야댱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함으로써 국민으로부터 다시 신뢰받는 정당으로 변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국당 세종시당 윤미경 윤미경 사무처장은 “이번 연수를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기회로 삼겠다”며 “내년 6월 지방선거에서 세종시민에게 진정으로 다가갈 수 있는 후보자가 선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