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무거워진 가을 메이크업, 자극 없이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한 때
상태바
무거워진 가을 메이크업, 자극 없이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한 때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09.0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이바이봄

길었던 여름이 끝나고 늦장마와 함께 가을이 찾아왔다. 가볍고 산뜻한 메이크업이 인기이던 여름과 달리, 매트하고 톤다운 된 컬러의 메이크업이 유행하는 가을. 계절에 발맞추어 각종 뷰티 브랜드들도 속속들이 가을에 맞는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고려되어야 할 것은 메이크업 제품의 색감과 질감뿐만이 아니다. 다양한 피부 표현을 위해 한층 두꺼워지고 진해진 화장은 제대로 지우지 않으면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며, 과한 클렌징 또한 피부 장벽을 무너뜨려 피부에 자극을 준다. 따라서 자극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꼼꼼히 지워낼 수 있는 저자극·딥클렌징 세안이 필수적이다.

그에 따라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새롭게 출시한 2종의 클렌저, ‘울트라 퓨어리 어성초 클렌징 워터’와 ‘화이트 유니크 이펙트 폼 클렌징’을 활용한 이중 세안법을 제시한다. 화장솜에 듬뿍 적셔 1차적으로 메이크업을 지워내는 ‘울트라 퓨어리 어성초 클렌징 워터’는 피부를 정화하고 진정시켜주는 어성초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클렌저다.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는 미셸 입자가 메이크업 뿐 아니라 피부에 달라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이 제거한다. 또한 신체와 가장 비슷하도록 구현된 생체수, ‘바이오 모이스트 티얼스 워터’를 함유하여 사용 후 클렌저가 아닌 에센스를 바른 것처럼 매끈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울트라 퓨어리 어성초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지워내고도 남아있을 수 있는 잔여물은 ‘화이트 유니크 이펙트 클렌징 폼’을 사용한 2차 세안으로 완전히 제거한다. ‘화이트 유니크 이펙트 클렌징 폼’에는 벨기에 스파 지방의 온천수 ‘벨기에 스파 워터’가 함유되어 있는데, 다른 온천수에 비해 미네랄 함량 및 경도가 낮아 자극이 적고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진주 가루, 수련꽃 추출물 등 각종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쫀득하게 늘어나는 크림 타입의 제형은 소량으로도 농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모공 속 깊숙이 남아있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코’, 네이버 스토어팜과 SSG, Hmall, GSSHOP,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