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금난새의 여민락 콘서트 '현악 앙상블' 공연
상태바
금난새의 여민락 콘서트 '현악 앙상블' 공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7.06.0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7시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 현악그룹 카메라타S 참여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오는 21일 오후 7시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금난새와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현악 앙상블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메세나 방식으로 ㈜우석건설의 후원을 통해 마련됐다. 금난새 지휘자의 편안한 해설과 뉴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수석부수석 연주자로 구성된 현악 그룹 ‘카메라타S’가 현악 무대를 선보일 예정. 

공연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바르톡의 ‘루마니아 댄스’, 치마로사의 ‘오보에 협주곡’, 비발디의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여름’ 등이 연주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좌석 예매 없이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20명 이상의 단체 관람은 사전 문의 시 좌석 확보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64-9728)로 할 수 있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여민락콘서트는 상대적으로 문화활동이 쉽지 않은 주부 등 여성층을 고려해 오전 시간대에 진행해왔지만, 이번 6월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했다”며 “무대도 야외로 옮기고, 시간대도 오후로 변경한 만큼 가족 단위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민락콘서트는 세종시문화재단이 기업의 후원을 받아 추진하는 문화메세나 공연으로 지난 4월부터 올해 8월까지 총 5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