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26일 국민영상기자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26일 국민영상기자단 발대식 개최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4.26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와 ESG영상콘텐츠 통해 대국민 소통 강화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현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현판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ESG콘텐츠 크리에이터 국민영상기자단’을 운영하는 등 국민 소통에 적극 나선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이하 한수정)은 국민 눈높이에서 적극 소통하고자 26일 국립세종수목원 분재원에서 ‘ESG콘텐츠 크리에이터 국민영상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ESG콘텐츠 크리에이터 국민영상기자단’은 앞으로 국립세종수목원을 취재하며 현장 소식을 국민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ESG콘텐츠 크리에이터 국민영상기자단’은 오는 9월 말까지 활동하게 되며, 국민영상기자단이 제작한 온라인 영상콘텐츠는 한수정과 세종시청자미어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영상기자단의 영상촬영, 편집기술, 제작 장비지원 등은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맡게 된다. 앞서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는 한수정 국민영상기자단으로 활동할 시민 크리에이터 10명을 선발하기도 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조양수 대외협력실장은 “국민영상기자단은 국민참여 및 소통 창구로서 국민과 수목원을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수정은 지난 3월‘국민평가단’ 60명을 선발했으며, 국민평가단은 오는 11월까지 수목원 운영 전반에 관한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 개선과제를 발굴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