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문화재단, 2023세종 파크뮤직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세종시문화재단, 2023세종 파크뮤직페스티벌 개최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5.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후 2시 얼리버드 티켓 오픈… 차 라인업 래원·치즈·소수빈 등
2023 세종 파크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오는 6월 3.4일 양일간 조치원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2023 세종 파크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는 페스티벌은 세종시문화재단과 주식회사 플래닌이 공동 주관한다.

이번 파크뮤직페스티벌은 낮 시간대와 저녁 시간대로 구분해 2개의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낮 시간대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페스티벌’로 동화책 콘서트, 버블공연, 마술공연, 벌룬공연 등을 선보이며, 저녁시간대는 풍성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뮤직페스티벌’로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뮤직페스티벌 1차 라인업에는 힙합,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래원, 치즈, 소수빈’을 비롯해 ‘어글리밤, 빅버스트, 오빠딸’ 등 지역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추가 라인업은 공식 티켓오픈과 함께 인스타그램(@parkmusicfestival_sejong_)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유료로 전환해 운영한다. 공식 티켓오픈은 5월 8일 오후 2시로,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키즈페스티벌’과 ‘뮤직페스티벌’로 나뉘어 판매되며 1일권 가격은 각 2만원이다.

얼리버드 티켓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1일권으로 50%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는5월 3일 오후 2시부터 8일 오후 5시까지 단 6일간만 판매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