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문화재단, 어린이날 맞아 창작 뮤지컬 공연
상태바
세종시문화재단, 어린이날 맞아 창작 뮤지컬 공연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4.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6일 이틀간 세종예술의 전당 '깜짝 놀이공원'으로 꾸며
놀이기구, 포토박스, 거리공연 등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 진행
세종예술의 전당 놀이터 웹 배너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어린이 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과 6일, 세종예술의전당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과 함께 ‘어린이 놀이터’를 꾸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종예술의전당 공연장에서는 5일 오후 2시, 6일 오전 11시, 오후 3시에 세종시문화재단이 직접 창·제작한 뮤지컬 '미스터 산타클로스'를 선보인다. 어린이날에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담은 선물 같은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야외공연장에서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기획공연을 진행한다. 밴드, 마술, 버블쇼, 삐에로 등 다채로운 장르로, 5일, 6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5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마당극 '할머니가 들려주는 우리신화'는 문화예술회관연합회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선정작으로 국악과 탈춤, 한지미술이 어우러지는 한국식 뮤지컬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회전목마를 비롯한 3종의 놀이기구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예당4컷 포토부스, 다채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이 함께하며, 객석구역은 파라솔을 비롯한 피크닉 구역으로 조성되어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미스터 산타클로스'는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야외공연장의 모든 공연 및 체험은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