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제17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및 제4대 김부유 회장 취임
상태바
제17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및 제4대 김부유 회장 취임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3.27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부유 회장 “강한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만들겠다” 다짐
제17회 사회복지사의날 기념식 및 제4대 김부유 회장 취임식 성료.(사진=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제공)
제17회 사회복지사의날 기념식 및 제4대 김부유 회장 취임식 성료.(사진=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 사회복지사협회 제4대 김부유 회장이 취임했다.

세종시 사회복지사협회는 24일 오후2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 4층 대연회장에서 제17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및 제4대 김부유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준배 세종시 경제부시장을 비롯 박란희 세종시의회 부의장, 김광운·김영현·김충식·김현미·안신일·윤지성·이현정세종시의원, 류제화 국민의 힘 시당위원장, 송아영 세종을 당협위원장, 해병대 총 연합회, 세종시 해병대 연합회를 비롯한 사회복지 단체 및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은 크로스오버 체리스트 이나영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사회복지사 선서, 협회기 전달, 공로패 전달, 취임사, 이준배 부시장, 강준현·홍성국 국회의원 축사, 유공자 표창, 임원 선임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제4대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김부유 회장.
제4대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김부유 회장.

김부유 제4대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실천을 묵묵히 소명을 다하고 계시는 사회복지사 여러분이야 말로 진정한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의 주인공”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여러분을 대표해서 혼신의 힘을 다해 작지만 강한 제4대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준배 세종시 경제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언제나 소외당하고 고통받는 사람들 편에 서서 인권과 권익을 지키며, 사회의 불의와 부정을 거부하고 개인의 이익보다 공공의 이익을 앞세운다는 내용은 참으로 감명 깊은 선언”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 유공자는 시장상에 이현길·정기엽, 시의회 의장상에는 남효주·이윤주·이현옥, 강준현 국회의원상은 김효승·유재연, 홍성국 국회의원상은 목영미·정윤태, 세종경찰청장 감사장은 김광운·김동빈·김충식·이현정 세종시의원,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상은 성규·전해성,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장상은 강한비·김서희·김설하·나윤정·엄지혜·장석준 씨 등이 각각 차지했다.

김부유 회장이 협회기를 들고 있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