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 2회 연속 사랑의 헌혈증서 기부
상태바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 2회 연속 사랑의 헌혈증서 기부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2.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전달식 가져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 유재연 부장(좌), (주)포스코케미칼 정규용 음극소재실장(우).(사진=협의회 제공)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 유재연 부장(좌), (주)포스코케미칼 정규용 음극소재실장(우).(사진=협의회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는 8일 소정면에 위치한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음극소재실장 정규용)를 방문해 직원들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로 모은 헌혈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포스코케미칼 음극소재사업소 직원들은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통해서 올해  6월 헌혈증 기부에 이어 하반기에도 헌혈증을 모아 전달하여 생명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정규용 음극소재실장은 “지난 6월 헌혈증을 기부하면서 하반기에도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헌혈증을 전달하기로 약속을 했으며 우리 직원들이 그 약속을 지켜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혈액 수급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혈액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코케미칼은 ‘함께 이루는 푸른세상’을 사회공헌 비전으로 앞세우며 미래세대 육성, 지속가능한 환경보호, 지역사회 공생가치를 창출을 중점으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포스코케미칼 임직원분들이 2회 연속 사랑의 헌혈증서를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 포스코케미칼 직원들의 젊고 건강한 헌혈기부가 지역사회의 좋은 본보기이다”며 “소중한 헌혈 증서를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회장은 “앞으로도 사회공헌센터는 포스코케미칼과 함께 지속가능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33조에 의해 설립된 법적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고 민간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의 사회복지사업 촉진을 통해 민·관 협력의 사회서비스 네트워크(SSN) 구축을 선도하는 조직이다.

한편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