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천원으로 즐기는 송년음악회 ‘천원의 행복’
상태바
천원으로 즐기는 송년음악회 ‘천원의 행복’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2.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2일간 세종문화예술회관 특별기획
‘천 원’으로 즐기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선정 공연
2022 송년음악회 ‘천원의 행복’ 포스터.(사진=세종시문화재단 제공)
2022 송년음악회 ‘천원의 행복’ 포스터.(사진=세종시문화재단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세종문화예술회관 특별기획’ 2022 송년음악회 ‘천원의 행복’을 개최한다. 

2022 송년음악회 ‘천원의 행복’은 올해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특별기획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돼 약 5,000만 원의 국고 보조금을 확보하여 추진하는 공연으로, 연말을 맞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가격 ‘천 원’에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 수준의 실력을 갖춘 타펠무지크, (사)서울튜티앙상블, 클래시칸, Trio MEG, 컬러스 트럼펫 앙상블 등 5개 음악단체를 초청하여 갈라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고(古) 음악(바로크)부터 대중적인 영화 OST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각기 다른 색깔로 구성하였으며, 특별한 송년문화 흐름에 발맞춰 공연을 통한 ‘문화회식’의 대표 콘텐츠로 기획하였다.

공연은 오는 12월 9일(금) 오후 7시 30분, 10일(토) 오후 3시 양일간 진행하며, 세종문화예술회관(조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석 천 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8세(초등)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sjac.or.kr),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문화예술회관팀(044-850-894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