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립세종수목원, 수능 수험생·가족 무료관람 진행
상태바
국립세종수목원, 수능 수험생·가족 무료관람 진행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11.1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목원 힐링서비스 제공
국립세종수목원이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및 동반 가족에게 무료관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립세종수목원 제공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국립세종수목원이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및 동반 가족에게 무료관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무료관람 서비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고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시험을 준비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무료입장 대상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본인과 동반가족으로, 매표소에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해당 기간 국립세종수목원에서는 핑크퐁과 함께 다양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수목원 축제마당에는 구상나무를 들고 있는 18m 울트라 핑크퐁 인형이 전시돼 멸종위기종에 대한 보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방문자센터에는 수목원을 상징하는 붓꽃을 들고 있는 핑크퐁 인형 포토존이 마련됐다.

국립세종수목원 조남성 원장(직무대리)은 “이번 이벤트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한 수험생과 그 가족이 재충전할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