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 더블 경기 5관왕 '기염'
상태바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 더블 경기 5관왕 '기염'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11.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번의 전국 대회 더블(2인제) 경기에서 모두 우승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 운동부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하이텍고등학교(교장 최성식, 이하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 운동부가 올해 열린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 운동부는 천지민, 이종권, 김준형, 박강민, 서지민 학생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3월 대전에서 열린 2022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경남항공고를 이기며 첫 메달을 거머줬다.

이어 제33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 대회에서 2번째 금메달, 제33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에서 3번째 금메달, 제23회 전국 남·여 종별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4번째 금메달을 땄다.

마지막으로 11월 4일부터 8일까지 세종시 세종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제20회 전국 학생 세팍타크로대회 및 제14회 세팍타크로 실업리그에서 풍무고등학교 누르고 5번째 금메달을 획득했다. 같은 대회 레구(3인제) 경기에서는 고등부의 강호팀들을 물리치고 준우승했다.

1학년 주장 서지민 학생은 “3학년 선배들의 마지막 경기인 만큼 이번 대회의 모든 순간들이 소중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하이텍고는 지난 10월 울산에서 열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세팍타크로 레구(3인제) 단체종목 동메달을 따는 기염을 보인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