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잘풀리는집’미래생활(주), 1억 3천만원 상당 물품 기탁
상태바
‘잘풀리는집’미래생활(주), 1억 3천만원 상당 물품 기탁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11.0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 상당,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3천만원 상당 기탁
미래생활(주) 부대표 박철(가운데)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박상혁(왼쪽 두 번째), 세종상공회의소 이두식 회장(오른쪽 두 번째)과 이웃돕기 물품 1억 상당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 회원사이자 ‘잘풀리는집’으로 유명한 생활위생용품 제조기업 미래생활(주)(대표이사 김광호)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후원회장 정선주)에 1억 3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지난 1일, 보람동 소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박 철 미래생활(주) 부대표,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이두식 세종상공회의소 회장, 정선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 후원회장 등 4개 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미래생활이 생산한 생활용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

기탁 받은 물품은 마스크, 물티슈, 화장솜 등 약 1억 3천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 철 미래생활(주) 부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물품들이 지역사회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며 “모두 잘 풀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겠다.” 고 말했다.

이두식 세종상공회의소 회장은 “경기불황 속 미래생활의 기부가 기업의 모토처럼 지역사회의 ‘함께하는 오늘, 잘풀리는 내일’을 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이번 기부가 회원사들의 선행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는 모범사례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세종시 소재의 기업 미래생활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 기탁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며 “기탁해주신 물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