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따르릉20어울링봉사클럽, 대평동에 생필품, 과일 등 후원 물품 전달
상태바
따르릉20어울링봉사클럽, 대평동에 생필품, 과일 등 후원 물품 전달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2.10.31 09:4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자전거 관리 봉사단체로 매년 이웃사랑 실천
‘따르릉20어울링봉사클럽이 31일 대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생활필수품, 과일, 식료품 등을 전달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봉사단체인 ‘따르릉20어울링봉사클럽(단장 김종필)’이 31일 대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재익)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생활필수품, 과일, 식료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따르릉20어울링봉사클럽은 지역의 공공자전거를 관리 봉사활동을 펴고 있는 단체로, 회원들은 주변에 흩어진 자전거를 거치대로 옮기거나 자전거에 묻은 기름이나 먼지 등을 닦는 환경정비를 하고 있다.

이 봉사클럽은 지난해에도 대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찾아 후원 물품을 기부한 바 있으며 올해 다시 한번 대평동을 찾아 나눔을 이어갔다.

김종필 따르릉20어울링봉사클럽 단장은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우리 봉사클럽은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비롯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대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기부받은 물품을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민국 2022-10-31 20:33:55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생각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나서는 이러한 봉사활동들이 참 소중하고 중요했음을 항상 느낍니다. 앞으로도 이런 일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김민국 2022-11-06 23:38:10
살면서 생필품이 없어 불편함을 겪었을 분들을 생각하니 참 마음이 안 좋네요 맛있는 과일들도 후원해주시고 참 훈훈한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이런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