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메타45카페(주), 불우이웃돕기 기부단체로 참여
상태바
메타45카페(주), 불우이웃돕기 기부단체로 참여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0.2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방문, 단체회원으로 정식가입
(주)메타45카페가 28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단체로 정식 가입했다.(사진=협의회 제공)
(주)메타45카페가 28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단체로 정식 가입했다.(사진=협의회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메타45카페(주)(대표 조동우)는 28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를 방문해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 단체회원으로 정식 가입했다.

메타45카페(주)는 세종시 나성동 주상복합 45층에 위치한 카페로 세종시 스카이뷰를 관람하며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로 시민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뷰로 힐링 되는 시간을 제공하는 지역사회의 대표적인 스카이뷰가 있는 맛 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이날 단체회원 가입식에는 협의회 김부유 회장을 비롯 서범석 수석 부회장, 박종설 부회장, 세종종합복지관 류철식 관장, 협의회 회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의 복지 현안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 발굴 및 지역사회복지실천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눴다.

협의회는 그 동안 숙원 사업이었던 협의회 사무실이 지난 27일 8년 만에 새롭게 이전한 자리에서 처음으로 지역사회공헌에 작은 힘이라도 기여를 하겠다고 단체회원으로 가입해 주신 메타45카페(주) 조동우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메타45카페 조동우 대표는 “협의회를 통해서 지역사회공헌을 시작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 시민들과 늘 함께하는 메타45카페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세종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뷰와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다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고마운 마음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해 주신 메타24카페에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환영의 뜻을 표했다.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사회공헌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