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고운동 주민들의 아름다운 색소폰 연주
상태바
고운동 주민들의 아름다운 색소폰 연주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0.18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대상’ 수상
고운소리 시니어 섹소폰 팝송메들리로 심사위원 호평
전국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모습.(사진=세종시 제공)
전국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모습.(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제13회 전국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세종시 고운동 주민자치센터의 ‘고운소리 시니어 색소폰’이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13회 전국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광주시 주최, 주민자치위원회 광주시 동구협의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열린 대회다. 

코로나19로 2019년 이후 3년만에 개최돼 전국에서 37팀이 참가했다. 

세종시 대표로 참가한 ‘고운소리 시니어 색소폰’은 2019년 세종특별자치시 주민자치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우승해 전국대회 출전권을 얻은 바 있다.

코로나로 전국대회가 열리지 않아 올해 참가하게 됐으며, 신나는 팝송메들리로 관객들과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나정평 고운소리 시니어 섹소폰 회장은 “평균나이 73세도 불구하고 밤낮으로 열심히 연습하셔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대곤 고운동 주민자치회장은 “꾸준한 연습과 팀워크로 멋진 공연을 보여준 고운소리 시니어 색소폰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