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예술의전당 가을·겨울 시즌 티켓 오픈‘...다양한 할인 제공
상태바
세종예술의전당 가을·겨울 시즌 티켓 오픈‘...다양한 할인 제공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8.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예술의전당 외부 모습. 윤진하 조각가의 'Gate of Artholic' 작품과 어우러져 멋진 위용을 자아낸다.  ⓒ정은진 기자
세종예술의전당. 정은진 기자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예술의전당이 2022 가을·겨울 시즌 총 9개 기획공연의 티켓을 오픈한다.

티켓예매는 오는 26일 14시에 오픈되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 역시 연말을 맞아 어린이, 가족 등 다양한 관객층을 대상으로 연극, 뮤지컬, 클래식, 발레 등 여러 장르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종예술의전당 ‘2022 가을·겨울 시즌’ 공연으로는 ▲국립정동극장 <적벽> ▲창작뮤지컬 <세종, 1446>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 입상자 콘서트 ▲국립국단 <세인트조앤>▲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천지창조> ▲필하모닉스 내한공연 ▲파리 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크리스마스 특별초청공연 ▲사라장 WITH 솔로이스츠 앙상블까지 총 9개 작품이다.

2022년 하반기 세종예술의전당 공연

이번 시즌 티켓은 8월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조기예매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시할인으로 3~4인 관객들을 위한 ‘세종多할인’, 세종시민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세종愛할인’, 세종예술의전당, 세종문화예술회관 유료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 ‘릴레이티켓’ 등을 새롭게 추가해 5~20%의 할인을 제공한다.

세종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세종예술의전당은 국내외 유수의 공연을 유치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 역시 보다 나은 작품과 관객 서비스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2년 세종예술의전당 가을·겨울 시즌티켓은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www.sjac.or.kr)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