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쿨 매트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상태바
“쿨 매트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08.0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수부 노조·NH농협은행·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 후원물품 전달
장군면에 쿨매트 40장, 핸드폰 케이스 30개 전달
해수부 노조와 NH농협은행 그리고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가 지난 1일 장군면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사진-세종시 제공)
해수부 노조와 NH농협은행 그리고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가 지난 1일 장군면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해양수산부 공무원 노동조합과 NH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가 지난 1일 세종시 장군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총 5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후원물픔은 쿨매트 40장, 핸드폰 케이스 30개 등으로 이날 전달식은 해양수산부 노조 및 NH농협은행 관계자, 공동모금회 관계자,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 받은 물품은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20가구와 에스더학교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윤병철 해양수산부 공무원 노동조합 위원장은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물품을 기탁했다”라며 “이웃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인용 NH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장은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