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새마을회, ‘사랑의 삼계탕’나눔행사 개최
상태바
세종시 새마을회, ‘사랑의 삼계탕’나눔행사 개최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07.1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여름나기 관내 어르신 80명 대상 나눔실시
세종시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15일 관내 어르신 8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를 펼쳤다.
세종시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15일 관내 어르신 8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를 펼쳤다.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새마을지도자 세종시협의회와 세종시 새마을부녀회가 15일 관내 어르신 80명을 비롯 새마을가족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색소폰 연주, 초청가수 공연 등 풍성한 축하공연을 마련했으며 새마을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대접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읍면동 협의회장들은 초청 어르신들을 행사장까지 안전하게 차량으로 모시는 역할을 도맡아 했으며 새마을부녀회원과 읍면동 부녀회원들은 다양한 밑반찬과 정성스럽게 삼계탕을 만들어 간식 등과 함께 푸짐한 잔치상을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새마을협의회 임한석 회장은 “이번 삼계탕 나눔 사업은 세종시새마을회가 조성한 자체기금으로 사업을 준비했다"묘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새마을회 산하 12개 읍면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도 읍면동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중복과 말복을 기점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