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베어트리파크, 물놀이장 운영 및 아기반달곰 산책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어트리파크, 물놀이장 운영 및 아기반달곰 산책 이벤트 진행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7.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초청 물놀이 활동 지원
베어트리파크(세종)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8월 15일까지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베어트리파크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8월 15일까지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물놀이장은 매년 여름 수목원과 동물원 관람 후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준비된 시설로, 주말과 공휴일에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람객이 이용할 수 있다.

올해는 예약제로 운영하여 북적이지 않아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중에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이 여름캠프 장소로 이용한다.

이 기간 매주 일요일에는 올겨울 태어난 아기반달곰의 산책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관람 중 만난 아기반달곰과 함께 산책하고 사진도 찍어볼 수 있는 흔치않은 경험이 될 것이다. 

한편 베어트리파크는 이달 말 시작되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의 초등학생 30여 명을 초청해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와 협력해 지역 내 기관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초청일인 7월 25일에는 참여기관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횟수는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베어트리파크는 최근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이브’의 촬영지로도 알려져 있다. 드라마 촬영지 방문과 아기반달곰과의 산책, 시원한 수목원 관람과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여름철 휴가지로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