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이춘희·박성수 '연기휴게소 하이패스 나들목 설치' 합동 공약
상태바
이춘희·박성수 '연기휴게소 하이패스 나들목 설치' 합동 공약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5.27 10: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세종 고속도로 ‘연기휴게소 하이패스 나들목 설치’공약 합동으로 발표해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박성수 세종시의원 후보(연기·연동·연서·해밀)가 합동으로 공약을 발표했다.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 박성수 세종시의원 후보(연기·연동·연서·해밀)가 합동으로 공약을 발표했다. 

박 후보는 이날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와 함께 연서면 숙원사업인 서울~세종 고속도로 ‘연기휴게소 하이패스 나들목 설치’를 공약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들목이 설치되면 연서면 주민의 대외 접근성 향상과 고복저수지를 중심으로 한 수변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는 “이번 공약으로 세종시 서북부권 신규 산단 접근성 제고 및 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 연서면 등 세종시 서북부지역 미래 발전을 견인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연서면 등 서부지역 주민들은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남북으로 ‘세종~청주 고속도로’가 동서로 연서면 일대를 분할해 마을 발전에 장애를 유발할 것이라는 민원을 제기해 왔다.

박 후보와 이 후보는 이번 합동 공약으로 연서면민들의 오랜 숙원민원을 해결 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민 2022-05-27 22:56:25
휴게소 및 하이패스 명칭
연기 휴게가소가 아닌 연서 휴게소 용암 휴게소
주편 지역 명칭요구함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