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한국영상대 교수일동, 최정수 세종시 교육감 후보지지 선언 
상태바
한국영상대 교수일동, 최정수 세종시 교육감 후보지지 선언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05.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영상대 교수 일동은 세종시 교육감 선거 최정수 후보를 지지하는 선언식을 가졌다. (제공=선거캠프)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 한국영상대 교수 일동이 세종시 교육감 선거 최정수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18일 장군면 한국영상대 교정에서 20여명의 교수들이 모여 세종시 교육감에 나선 최정수 후보의 선거승리를 위한 지지선언을 했다.

한국영상대 교수모임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세종시 교육을 책임지고 모두가 행복한 교육, 미래를 향한 희망이 있는 새로운 교육을 위해 최정수를 지지하며, 세종시민들의 선택을 바란다”고 밝혔다.

지지선언에 참석한 이윤혁 교수는 “세종교육의 판도를 바꿀 후보는 최정수 후보뿐” 이라며 “정직한 시민교육감 최정수가 세종교육감이 되어야 한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옆에 자리한 교수는 “국가균형발전의 선도도시 세종특별자치시의 위상에 걸맞는 세종교육을 위해서는 구태에서 벗어나 참신한 열정과 역량을 갖춘 인물이 나와야 하는데, 바로 최정수가 적임자”라고 말했다.

한국영상대 교수들이 최정수 후보를 지지한 배경에는 최정수 후보가 24년간 재직하면서 다져온 친분과 신뢰가 자리한다. 평소에도 본인의 자녀처럼 학생들을 대하고 학교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성과를 내 온 최정수 교수에 대한 인정과 격려와 고마움이 배여있다. 

최정수 후보는 연세대 학사, 석사, 서울대 박사과정 수료 후 한국영상대 교수로 24년 재직하면서 대학행정업무와 교육부 정책추진에 참여하였으며 행정수도완정, 아파트입주자대표, 학교운영위, 문화예술포럼 등의 활발한 시민사회 활동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