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 SNS 서포터즈단 본격 활동
상태바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 SNS 서포터즈단 본격 활동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04.1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명 무보수 명예직 시민과 소통 징검다리 역할 ‘톡톡’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예비후보가 SNS 서포터즈단을 운영한다.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예비후보의 온라인 홍보를 담당할 ‘30초의 기적 SNS 서포터즈단’이 16일 오전 선거사무소(갈매로 58)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했다.

최민호 새바람 선대위 ‘SNS 서포터즈단’은 제4대 세종시장에 최민호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지지자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구성해 올바른 정치풍토를 조성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20대부터 60대까지로 구성된 이들은 SNS상에서 후보자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후보자의 정책을 공유해 시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정치를 만들어가는데 참여하는 무보수 명예직이다.

 최 예비후보는 “서포터즈 여러분은 오늘을 계기로 각 분야에 전문가로 발전해 정치를 바꾸는 새바람을 일으켜야 한다”며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수준있는 정치풍토와 문화를 개척하는 개척자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영향력 있는 서포터즈로 성장해 세종의 정치를 바꾸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정치까지 바꾸는 미래적인 안목을 가지고 활동해 달라”고 주문했다.

구우회 SNS서포터즈 총괄단장은 “그동안 세종시 정치 권력을 싹쓸이하다시피 민주당에 헌납해 기울어진 운동장으로 전락했다”며 “이제는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잡고 윤석열 당선자의 정치 철학인 공정과 상식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라도 최민호 후보로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람이 바꿔야 시정이 바뀌고 비로소 세종이 바뀐다”며 “바꿈의 역사에 서포터즈 여러분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