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배선호 세종시장 예비후보, 메타캠프 '선호네 햇님동산' 눈길
상태바
배선호 세종시장 예비후보, 메타캠프 '선호네 햇님동산' 눈길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4.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소식 통해 세종시장으로서 비전과 공약 발표
각계 각층의 시민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선거운동 
배선호 세종시장 예비후보의 메타버스 선거캠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제공=선거캠프)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세종시장으로 출마한 배선호 예비후보의 '메타버스 선거캠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젊은 시장 예비후보 답게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선거캠프를 비롯 '선호네 햇님동산'이란 재미있는 이름으로 청년층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

메타캠프 ‘선호네 햇님동산’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지난 14일 온라인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진행됐다.

이날 개소식은 ▲개회식 ▲국민의례 ▲애국가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내외빈 축사와 축전 ▲배선호가 걸어온 길 ▲배선호 예비후보의 공약 발표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여러 국회위원이 축사와 축전을 보냈다.

강준현 국회의원은 “배선호 예비후보에 대해 세 가지 키워드로 말씀드리겠다. 의리, 개혁, 패기다. 늘 한결같고 개혁적이며 도전의식이 강하다. 모쪼록 이번 선거에 출마한 만큼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두관 국회의원은 "대한민국의 정치발전을 위해선 도전정신과 개혁의지를 갖춘 청년들의 참여가 반드시 필요하다. 배선호 예비후보의 도전은 세종시 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바꾸는 작지만 큰 파동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장경태 국회의원은 “청년들이 우리의 미래다. 세종과 청년이 우리의 미래를 만들어 가야 한다. 배선호 예비후보가 청년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함께 뛰고 화합하며 더 나은 세종을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응원했다.

축전을 보내온 강훈식 국회의원은 “배선호 예비후보의 삶 자체가 풀뿌리 민주주의다. 함께 해주신 분들 모두가 예비후보의 여정을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했으며, 이해식 국회의원 역시 “대한민국이 위기다. 그러나 위기는 곧 기회다. 배선호 예비후보 같은 역량 있는 후보가 앞장서 멋진 정치를 펼쳐보였으면 한다.”고 전해왔다.

메타캠프 '선호네 햇님동산'은 앞으로 시민의견 수렴의 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며, ‘선호네햇님동산.kr’ 로 접속할 수 있다.

한편, 세종시장 배선호 예비후보는 15일 저녁 8시 유튜브 ‘새날TV’출연해 세종과 전국 시민들에게 정치인 배선호의 비전과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