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도심 속에 자연 품은 '시그니메종 빌리지' 단독주택 분양
상태바
도심 속에 자연 품은 '시그니메종 빌리지' 단독주택 분양
  • 최성원 기자
  • 승인 2022.04.04 12: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6-4생활권,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세종시 프리미엄 주택단지
정부세종청사 7분 내 위치, 교통·문화·자연 복합적 인프라 누려
최적의 입지조건 자랑, 견본주택 오는 6월 오픈예정
6월 견본주택 오픈을 알리는 시그니메종 포스터.

[세종포스트 최성원 기자] 청암건설이 세종시 해밀동에 위치한 도심 속에 자연을 품은 '시그니메종 빌리지' 단독주택을 본격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세종시 6-4생활권 B6블럭에 위치한 시그니메종 빌리지는 대지면적 6,246㎡, 건축면적 1866㎡, 연면적 2,569㎡에 지하 1층 지상 2층 단독주택 11세대를 3가지 타입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오는 6월 오픈 예정이다.

시그니메종 빌리지는 정부세종청사와 5㎞ 반경에 위치해 있으며 자동차로 5분 거리 안에 충남대병원을 비롯 대형마트 등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어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삶을 영위하기 위한 탁월한 입지적 여건을 갖추고 있다.

해당 단독주택은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인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1시간1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BRT 정류장이 도보 10분 내에 있어 오송역 혹은 반석역까지 쉽게 도달하는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해밀마을 6-4생활권은 원수산과 원사천이 가지고 있는 지형을 고려하여 주거단지를 조성해 생활 속 그린라이프를 실현하고 있으며 블록 간 공유마당을 연계시켜 이웃들 간의 공동체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또한 휴게공간 공유마당 운동시설이 위치한 복합 커뮤니티 카페와 원수산 등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문화공원, 주변 공동주택과 연계되어 있는 수변 카페거리는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힐링 라이프단지를 연출한다.

시그니메종 빌리지는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생활을 위한 품격 높은 주거 설계로 독일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를 설치했으며 주부들의 편리성을 감안해 주방, 거실부터 침실까지 일체형 인테리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메종 조감도.
시그니메종 조감도.

주택 타입별로 살펴보면 A타입은 총 4세대로 계약면적 221.94㎡(67평형)로 1층에 거실과 주방, 침실 1개가 있고 2층에는 가족실과 침실 3개 테라스, 드레스룸 등을 갖추고 있다.

B타입 또한 총 4세대로 계약면적 219.51㎡(66평형)로 1층에 거실과 주방, 침실 1개가 있고 2층에는 가족실, 침실 3개 테라스, 드레스룸 등이 있으며 C타입은 총 3세대로 계약면적 222.51㎡(67평형)로 내부 시설은 동일하다.

분양 관계자는 “업무와 생활공간의 경계가 줄어들고 여유로운 취미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시그니메종 빌리지는 새로운 주거문화의 시작으로 한층 더 편안한 마음과 기대 이상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시그니메종 빌리지 홈페이지(https://www.signemaison.com/)를 참고하면 된다.

시그니메종 A타입 조감도.
시그니메종 A타입 조감도.
시그니메종 B타입 조감도.
시그니메종 B타입 조감도.
시그니메종 C타입 조감도.
시그니메종 C타입 조감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영2 2022-04-07 10:21:16
그래서 얼만데? 또 분양가 신기록 경신하시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