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성선제 세종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성황리에 개소해
상태바
성선제 세종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성황리에 개소해
  • 최성원 기자
  • 승인 2022.03.25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빈 및 세종시민 5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이뤄져
3월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 성선제 세종시장 예비후보

[세종포스트 최성원 기자] 25일 성선제 세종시장 예비후보(국민의힘)는 내외빈과 세종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조관식 국회 입법정책연구회장, 정원희 세종도농융합연구원장, 이성용 전 국민의힘 세종시당 부위원장, 김종환 시의원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응원과 격려를 전했다. 

또한 송아영 전 세종시장 후보는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으며 송명석 교육감 예비후보, 강미애 교육감 예비후보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비전데이에서 성선제 세종시장 예비후보는 세종시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테이블마다 각계각층의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이 이어졌으며 부동산가격 폭등, 교통난, 주차난, 상가 공실, 금강 물부족으로 미관 불량, 구도심 교통 불편 등 다양한 의견이 주를 이루었다. 

이에 성선제 예비후보는 ▲세종시 평균가격 이하의 1가구 1주택에 대한 반값재산세 ▲정부 유관 협회를 유치를 통한 상가 공실문제 해결 ▲키덜트 산업 유치로 아이와 부모가 행복하면서도 산업 발전에 기여 ▲과감하고 획기적인 카 셰어링 정책으로 교통난 해소 ▲금강에 세종보를 업그레이드하여 크루즈 운항 등 5대 공약을 제시했다.

성선제 세종시장 예비후보는 정권교체를 넘어 이제는 시장교체가 필요다고고 주장하며 젊고, 유능하며, 글로벌 감각을 가진 후보를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성선제 세종시장 예비후보의 개소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분산 개최로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