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실시간 댓글
"집현동 공동캠퍼스 새로운 이름 지어주세요"
상태바
"집현동 공동캠퍼스 새로운 이름 지어주세요"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1.07.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청 공동캠퍼스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행복청이 4-2생활권에 들어설 공동캠퍼스를 상징하는 UI(University Identity)를 개발하고자 '공동캠퍼스 네이밍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20세 이상 전 국민 대상으로 개인당 1개 명칭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는 국민생각함 생각모음 ( https://www.epeople.go.kr/nep/thk/subj/SubjThinkList.npaid)과 네이버오피스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QR코드로도 접속 가능하다.

또한 공모전을 통해 도출된 아이디어는 UI 개발의 중요한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김상기 도시성장촉진과장은 "이번 공동캠퍼스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행복도시만의 특색 있는 UI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공동캠퍼스의 성공적인 건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동캠퍼스는 2024년 3월, 행복도시 집현동(4-2생활권)에 개교 예정인 신개념 대학 모델이다. 

다수의 대학·연구기관 등이 함께 입주 하여 국가정책 및 IT·BT·ET 융복합 분야의 교육·연구를 통해 정부혁신 구현 및 산·학·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캠퍼스로 건립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