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시 국민은행 사격팀, 전국대회서 메달 수확
상태바
시 국민은행 사격팀, 전국대회서 메달 수확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1.06.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광역시장배 대회 개인·단체전 고른 활약…금2·은2 획득
국민은행 사격팀 훈련 모습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체육회 연고협약 팀인 국민은행 사격 팀이 전국사격대회에서 다수의 메달을 수확했다. 

세종시는 국민은행 사격 팀은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4회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총 4개의 메달을 수확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열린 여자 일반부 25m 권총 단체전에서는 김민정, 이푸름, 한유정, 백규남 선수가 출전해 금메달을 합작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이어진 개인전에서는 이푸름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지난달 28일 벌어진 여자 일반부 공기권총 여자일반부 경기에서도 메달 릴레이가 이어졌다. 

단체전에 출전한 김민정, 이푸름, 한유정, 백규남 선수가 은메달을 목에 걸었고, 개인전에서는 국민은행 사격 팀 간판 김민정 선수가 금메달을 차지했다.

김민정 선수는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올림픽선발전에서 주력종목인 여자 10m공기권총에서 3위에 그쳤지만 25m 권총 종목 출전권을 획득, 오는 7월 열리는 도쿄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천이철 세종시사격연맹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훈련에 일로매진해 세종시민들에게 기쁨을 안겨준 국민은행 사격 팀 선수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연맹 차원에서 부족함이 없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세종시체육회 정태봉 체육회장도 "고된 훈련 끝에 소중한 결실을 거둔 선수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체육회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사격연맹은 제2대 집행부 구성이 완료돼 향후 연맹 발전과 사격 동호인 지원에 힘쓰기로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