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실시간 댓글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캠프닉의 계절 왔다"…롯데마트, 캠핑·피크닉 상품 반값 판매
상태바
"캠프닉의 계절 왔다"…롯데마트, 캠핑·피크닉 상품 반값 판매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1.04.13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캠프닉' 상품© 뉴스1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 롯데마트는 '캠프닉'(캠핑+피크닉)의 계절을 맞아 15일부터 28일까지 캠핑, 피크닉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캠프닉'은 도심 근교나 테라스 등에서 캠핑굿즈를 활용해 소풍처럼 가볍게 즐기는 피크닉을 말한다.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국내 캠핑 인구는 2017년 대비 33.9% 늘었다. 특히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캠핑과 차박 등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향후 관련 시장은 지속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제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롯데마트의 '텐트' 매출은 126.1%, 폴딩테이블과 미니체어 등을 포함한 '캠핑퍼니처' 매출은 88.0% 증가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자사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제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캠프닉 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최근 수납은 물론 야외에서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해 수요가 높은 '폴딩박스'를 준비했다. '룸바이홈 테이블 겸용 폴딩박스'는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나무 상판을 올려 야외에서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간편하게 덮기 좋은 캠핑용 이불도 준비했다. '룸바이홈 캠핑용 피치스킨 이불'은 더스트백을 활용해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고 솜을 넣어 누벼 만든 차렵이불로 세탁이 용이하다.

이 외에도 환경을 생각한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의 일회용품을 준비했다. '룸바이홈 에코 스트로우', '룸바이홈 에코 도시락' 등이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Home)부문장은 "캠핑과 피크닉의 계절을 맞아 실내외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상품들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 가격과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대화한 제품으로 캠프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