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개원 7주년 맞은 대정요양병원, '지역 어르신 보은' 이벤트
상태바
개원 7주년 맞은 대정요양병원, '지역 어르신 보은' 이벤트
  • 이희택 기자
  • 승인 2021.03.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상월면 찾아 '면역고 52박스 전달... 훈훈한 온정 나눔 눈길
상월면사무소를 찾아 뜻깊은 온정을 전달한 대정요양병원

[세종포스트 이희택 기자] 지난 14일 개원 7주년을 맞이한 ‘대정요양병원(원장 이지원)’. 

대정요양병원이 ‘상월면 어르신 여러분 힘내세요!’를 캐치프레이즈로 한 7주년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면역고 52박스(78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지원 원장과 서정성 부원장, 구본길 상월면장이 함께 만나 뜻깊은 의미를 나눴다. 

이지원 원장은 “긴시간 대정병원이 유지되고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 의료진뿐만 아니라 함께한 어르신들이 있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해피나눔 봉사를 진행할 수 없어 안타까웠다”며 “ 그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작은 정성을 모았다. 7주년 행사를 계기로 더욱 좋은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대정요양병원은 지난 2014년 3월 14일 지역사회 의료봉사활동을 하던 한의사와 자원봉사자 등 모두 1612명의 기부로 만들어졌고, 소통‧배려‧섬김과 ‘부모님의 손발이 되겠습니다’란 가치와 '노인의료의 표준 실현'이란 비전을 실행하고 있다.

1+3 사랑나눔 자원봉사와 상월고구마축제 의료봉사, 101세 건강캠페인, 환경정화캠페인, 지역 의료봉사 활동 등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현재 143병상에 걸쳐 외과와 가정의학과, 치과, 영상의학과, 한방과 등 양‧한방 진료를 병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