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실시간 댓글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꿈의 오케스트라 세종', 어린이 단원 모집한다
상태바
‘꿈의 오케스트라 세종', 어린이 단원 모집한다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1.03.0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초등학생과 취약계층 우선 선발
오는 9일까지 모집 접수
꿈의오케스트라 세종이 시민들에게 전한 희망 메시지. 음악 선물과 함께 유튜브로 전달돼 시민 누구나 들어볼 수 있게 꾸몄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꿈의 오케스트라 세종'이 시민들에게 전한 희망 메시지 영상 화면 ⓒ 꿈의오케스트라 세종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세종문화원에서 운영하는 작은 오케스트라 ‘꿈의 오케스트라 세종’이 어린이 단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오케스트라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세종시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1~6학년까지로, 다자녀 가정을 비롯한 여러 대상의 취약계층을 우선으로 선정하고 있다

꿈의 오케스트라 세종은 2016년 4월부터 시작해 매년 연말 정기 연주회와 타시·도 및 지역 내 다양한 오케스트라와의 합동연주와 교류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작년에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했고, EBS 미래교육플러스 촬영과 꿈의 오케스트라 10주년 기념공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다.

권정환 음악감독은 "아직 오케스트라를 잘 몰라 음악 교육의 기회를 놓치는 아이들을 보면 안타깝다"며 "세종시 많은 아이들과 소외계층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단원 모집은 오는 9일까지로, 자세한 문의는 세종문화원(044-865-241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