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교육청,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세종시교육청,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민주 인턴기자
  • 승인 2021.01.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초등생 대상, 책을 통한 소통과 체험 중심 강좌
1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모집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평생교육학습관 전경. (사진=세종교육청)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평생교육학습관 전경 (사진=교육청)

[세종포스트 김민주 인턴기자] 세종시교육청 평생교육학습관이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아이와 소통하는 그림책 테라피 ▴수학동화와 큐브여행  ▴동화인형극장 ▴유아책놀이교실 등 책을 통한 소통과 체험 중심으로 구성된 10개 강좌가 운영된다.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11일 오전 10시부터 1월 14일까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https://e.sjle.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유아, 초등학생이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든 강좌 수강료는 무료다. 다만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오는 25일 개강해 2월 19일까지 총 5회 과정으로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또는 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044-410-143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진화 평생교육학습관장은 “코로나19와 겨울 한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답답한 방학을 보낼 어린이들이 다양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