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새롬동 주민들 '2021 희망나눔 캠페인' 동참
상태바
새롬동 주민들 '2021 희망나눔 캠페인' 동참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0.12.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뜸마을 10단지 입주자 대표회, 재활용 나눔장터로 모은 비용 성금 쾌척
새롬동 통장협의회, 성금 30만원 기탁
새뜸마을 10단지 입주자 대표회가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제공=세종시)
새뜸마을 10단지 입주자 대표회가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제공=세종시)

[세종포스트 김민주 인턴기자] 세종시 새뜸마을 10단지 입주자대표회가 29일 새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140만원을 전달했다.

새뜸마을10단지는 ‘사랑 나눔 코너’를 통해 수집된 물품을 다른 입주민이 재활용하고 해당 물품에 대한 소정의 비용을 모금함에 넣는 방식으로 연말까지 모은 140만원을 모아 이웃돕기성금으로 쾌척했다.

김현옥 입주자 대표회장은 “주민들이 나누는 기쁨과 따뜻한 이웃사랑을 배우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28일 새롬동 통장협의회는 ‘2021 희망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새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새롬동 취약계층과 저소득가구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윤강욱 새롬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선뜻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웃들의 나눔 실천 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안정을 되찾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