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청소년과 함께하는 상담축제, '온통상담' 개막
상태바
청소년과 함께하는 상담축제, '온통상담' 개막
  • 박재원
  • 승인 2020.10.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 31일까지 온라인 통해 다양한 행사 마련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류권옥, 이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31오후 6시까지 2020년 제 7회 청소년안전망과 함께하는 청소년상담축제 온통상담을 진행한다.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지친 세종시민 및 청소년들에게 심리·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고, 각 가정과 학교별 청소년 상담교육 및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 

온라인 비대면 방식의 이번 축제는 청소년의 표현할 권리를 위한 뮤직비디오 공모전 1388청소년지원단양성 23기 카운슬러대학 세종시민 열린강좌 청소년 디지털 성폭력예방교육 '아름다운 사랑과 성' 온라인부스 9가지로 구성된다. 

온통상담 온라인부스는 너를 통한 나 온라인 심리검사 상담축제 홍보 알리미 마음건강지킴이 코로나 19 극복 힘이 되는 말 청소년작품전시관 나의세종 즐겨찾기 온 가족이 함께하는 미디어 다이어트 함께하면 작아져요를 통해 시민 및 청소년들이 청소년 상담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세종시민 및 청소년들은 온통상담 홈페이지(http://sj1388.or.kr/)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9951023일 연기군 청소년상담실로 개소해 현재까지 25년이 넘는 시간동안 지역 청소년의 친화적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해왔다. 

2011년부터 청소년안전망을 구축, 위기 청소년에 대한 상담·보호·교육·자립 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청소년안전망은 지역주민, 기관, 단체 등 지역 내 활용가능한 자원의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통합지원체계를 구축해 위기상황에 처한 청소년들을 발견하고 통합적인 상담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