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야간농구패밀리', 농구도 봉사도 최고
상태바
세종시 '야간농구패밀리', 농구도 봉사도 최고
  • 이희원 기자
  • 승인 2019.09.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달 27일 고운동 복컴체육관서 사대사 농구대접전 개최… 40여명 회원 참여, 짧은 시간 열띤 경쟁 펼쳐
세종시 야간농구패밀리(이하 야농팸)가 지난 달 27일 고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체육관에서 개최한 사대사 농구대접전. 참가자들이 대회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세종포스트 이희원 기자] 세종시 야간농구패밀리(이하 야농팸)가 지난 달 27일 고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체육관에서 자체 진행한 사대사 농구대접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40여명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 직장인 퇴근시간을 이용해 복불복 팀 편성으로 치뤘다. 참가자들은 세종시 농구심판위원회 심판자격을 갖춘 4명의 심판진에 의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짧은 3시간동안 회원들간 화합의 한마당도 됐다.

야농팸 관계자는 "농구를 좋아하는 세종시, 그외 지역 포함 많은 인원들이 매일 건강한 땀을 흘리고 있다"며 "야농팸 모임은 다른 동호회와 차별성을 가지고 많은 발전을 일궈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농팸은 지난 2015년 2월 네이버밴드로 창설돼 현재까지 960여명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회원들간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대회 진행 및 지역사회 봉사도 진행 중이다. 지난 2017년부터 청소년 길거리농구대회 2회, 조치원 고아원 체육용품 지원, 노인치매센터 추석나눔행사, 저소득층지원 등이 대표적 활동 사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