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하이텍고 심천용, 2019 세종기능경기대회 제빵 ‘정상’
상태바
세종하이텍고 심천용, 2019 세종기능경기대회 제빵 ‘정상’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9.04.0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 성남고 박희선·천연염색 세종하이텍고 이원종 등 부문별 수상자 배출하고 8일 폐막
2019 세종 기능경기대회 제빵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세종하이텍고 심천용 군(1등 수상석). 심 군은 지난해 전국 기능경기대회 이 부문 동메달리스트다.

‘2019 세종시 기능경기대회’에서 세종하이텍고등학교 심천용 군이 제빵부문 금메달을 차지했다.

심 군은 지난해 전국 기능경기대회에서 제빵부문 동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세종시 기능경기대회가 7개 부문별 수상자를 배출하며 9일 폐막했다.

세종시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특성화고 학생과 일반인 등 36명이 총 7개 직종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다.

2019 세종 기능경기대회가 부문별 수상자를 배출하고 8일 폐막했다.

부문별 우승은 제빵 심천용 군을 비롯해 ▲기계설계/CAD 장대성(세종하이텍고) ▲애니메이션 박희선(성남고) ▲용접 오성(세종하이텍고) ▲화훼 이은정(우정식물나라) ▲헤어디자인 김아영(끌레르뷰티학원) ▲한복 남지형 씨가 각각 차지했다.

올해 세종시 특성화 직종으로 진행된 천연염색 부문에서는 세종하이텍고 이원종 군이 우승을 차지했고, 한국천연염색지도사협회 김태자 씨가 준우승자로 선발됐다.

입상자들에게는 메달과 상금이 수여되며, 해당 직종 기능사 시험 면제 혜택과 더불어 오는 10월 4일 부산에서 열리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세종시 대표선수로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