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상의 부회장에 김진동 레이크머티리얼즈 대표
상태바
세종상의 부회장에 김진동 레이크머티리얼즈 대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9.03.2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상의, 28일 임시의원총회 열고 상임의원에 김윤회 흥덕산업 대표 등 7인 선임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는 28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부회장 및 상임의원을 추가 선임했다.

세종시 유일의 종합경제단체인 세종상공회의소가 임원을 추가로 선임하고 본격적인 외연 확대에 나섰다.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는 28일 오전 11시 30분 정부세종컨벤션센터 중연회장에서 제1대 의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하고 부회장 및 상임의원을 추가 선임했다.

이번 임시의원총회는 지난달 개최된 ‘2019년도 정기의원총회’에서 상임의원 정원을 기존 20인에서 25인으로 증원하는 안건이 통과된 데 따라 개최됐다.

이날 부회장에 ▲김진동 ㈜레이크머티리얼즈 대표이사가 선출됐으며, 상임의원에는 ▲김윤회 흥덕산업㈜ 대표이사 ▲노향선 ㈜나우코스 대표이사 ▲문철수 대륙테크놀로지㈜ 대표이사 ▲민경서 미래생활㈜ 상무이사 ▲신규철 삼우나이프 대표 ▲신영석 코스모아이앤디㈜ 대표이사 ▲이영주 한국콜마㈜ 공장장 등 7명이 참석의원 전원의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이두식 회장은 “지역의 상공업계를 대표해 중책을 맡아 준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회원사 간 역량을 집중해 지역경제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