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울산 북구 송정택지개발지구 ‘어썸플레이스’ 스트리트형 상가로 최중심 입지 자랑
상태바
울산 북구 송정택지개발지구 ‘어썸플레이스’ 스트리트형 상가로 최중심 입지 자랑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8.11.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광역시 송정동 일대 개발 사업지구인 ‘송정택지개발지구’ 는 약 143만 개발 면적을 자랑하며 7821 가구, 1만 9595명의 수용인구의 대규모 잠재 고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정택지개발지구는 지난 2004년 택지지구로 지정됐지만 개발 계획 변경 협의 등이 지연되며 10년 이상 사업이 부진 했다. 2015년 울산시로부터 개발 계획 변경, 실시 계획 변경 승인을 받으면서 현재 사업이 본격화 되고 있다.

현재 배후수요를 확보한 입지로 인기몰이 중인 송정지구는 이미 입주 확정된 대단지 아파트들뿐만 아니라 인근 교통, 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확립될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입지로 손꼽힌다.

특히 송정지구 G4-5BL 중심 상업지에 위치한 ‘어썸플레이스’ 상가는 송정지구 메인 대로변에 위치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상업밀집지역의 최중심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어썸플레이스는 지하2층에서 지상9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치 쌍둥이 빌딩을 연상시키는 브릿지 설계로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상가 이용의 편리성이 확보된 상황이다. 또한 송정지구 8천여 세대와 화봉지구 4천여 세대라는 확정 수요를 품고 있어서 그 가치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인근 송정중학교, 송정유치원, 울산고등학교 등의 명문학군이 위치할 예정이며, 호반베르디움, 한양수자인, 제일풍경채,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등 다수의 아파트가 신설돼 쾌적한 생활을 책임진다. 또한, 울산 송정역이 개통돼 편리한 교통까지 갖춘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어썸플레이스는 송정지구 중심상업지 대로변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다.”며 “또한 지하 1, 2층까지 주차장으로 설계돼 주차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했다.”고 했다.

한편 어썸플레이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