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포천 맛집 ‘우목정’ 달큼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전통 이동갈비 제공
상태바
포천 맛집 ‘우목정’ 달큼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전통 이동갈비 제공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8.09.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포천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포천 이동갈비와 이동막걸리 등 지역의 손맛도 느낄 수 있고, 허브아일랜드와 아트밸리 등은 수려한 경관과 화려한 야경도 선사한다.

이외에도 포천 산정호수 산책로를 걸으며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과 만끽할 수 있는데, 산정호수 주변으로는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동갈비 맛집도 즐비해 식도락 명소로도 인기다. 그중, 포천 맛집 ‘우목정’은 현지인들도 추천하는 식도락 명소.

산지에서 바로 공수한 최고급 소고기를 이용해 직접 만든 수제 이동갈비를 선보이고 있는데, 조미료나 캐러멜소스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과 달큼한 맛의 전통 이동갈비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맛의 비결로는 천연 재료와 신선한 과일, 채소로만 맛을 내 깔끔한 것이 장점이고, 숙성을 통해 높은 감칠맛과 진한 풍미를 더했다. 또한, 이동갈비를 참숯으로 바로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직접 소고기를 손질하고 양념, 숙성해 차원이 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라며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상차림을 맛볼 수 있고, 식당 텃밭에서 직접 경작한 유기농 쌈채소도 함께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포천 ‘우목정’은 된장갈비뚝배기, 냉면, 동치미국수 등의 식사 메뉴도 제공해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고, 큰 규모의 객실과 야외 테라스, 정원 등을 조성해 지인들과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