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데일리원, 환절기 면역강화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아연 제품 론칭
상태바
데일리원, 환절기 면역강화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아연 제품 론칭
  • 이기영 기자
  • 승인 2018.03.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해 감기에 걸리기 쉬운 시기, 우리 몸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콘산아연 제품이 신규 론칭되었다.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의 글루콘산아연 제품은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이해 많은 이들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회복하고 강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글루콘산아연은 생체 내 200개 이상 효소의 구성성분으로, 주로 체내 주요한 대사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해주는 필수 영양소로 꼽힌다.

이번에 출시된 글루콘산아연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1정당 60mg 이상 함유되어있다. 이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5배가 넘는 고함량으로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좋은 역할을 해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산화아연이나 황산아연이 아닌 글루콘산아연을 주원료로 하여 인체 내 흡수에 매우 용이하다.

데일리원의 글루콘산아연은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에서 100% 완제품으로 생산되어 수입된 제품이다. 식약처의 엄격한 정밀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론칭된 글루콘산아연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이나 미네랄 보충이 필요하신 분, 정상적인 세포성장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육류 위주의 식단을 즐기는 분 등에게 매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식약처의 허가를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본인 뿐 아니라 가족이나 지인들의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다.”라고 전했다.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콘산아연 제품의 정보와 구입 문의는 데일리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