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첫마을 배드민턴 클럽, 제2회 세종시장배 종합 5위 입상
상태바
첫마을 배드민턴 클럽, 제2회 세종시장배 종합 5위 입상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6.10.3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계순


세종시 첫마을 배드민턴 클럽(회장 박홍기)이 제2회 시장기 배드민턴대회에서 종합 5위에 올랐다.


이번 대회는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조치원읍 세종시민체육관과 연서면 농어민체육관에서 세종시 19개 클럽팀 참여 속에 분산 개최됐다.


첫마을 배드민턴 클럽은 대회 첫날 시민체육관에서 펼쳐진 혼합복식에서 동메달 1개 획득으로 다소 부진한 출발을 보였다. 김현빈정수경 조는 이날 30대 D급에서 3위에 올랐다.


첫마을 클럽은 둘째날 남여 복식전에서 힘을 내기 시작했다.



황계순신선이 조는 여자복식 40대 E급 결승전에서 배사모클럽(조치원읍) 조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고 대회 첫 금메달을 선사했다. 네트 플레이에 능한 신선이 선수와 후방에서 완급 조율에 강한 황계순 선수가 찰떡궁합으로 우승을 합작했다. 


김학용조용호 조는 남복 50대 D급, 이정승이승준 조는 남복 30대 D급에서 각각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들 2개 조는 막판 우승 문턱의 고비를 넘기지 못하고 분루를 삼켰다.
 
이밖에 류경옥김미화 조와 권지순박혜숙 조는 각각 여복 40대 C급과 D급, 국영숙김인숙 조와 심선덕이화연 조는 각각 여복 30대 D급과 E급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남복에 출전한 황수원백승호 조(30대 D급)와 이기백조철 조(30대 E급)도 동메달을 추가했다.


첫마을 클럽은 전 종목에서 막판 고른 활약에 힘입어 금 1개, 은 2개, 동 7개 획득과 함께 종합 5위(1400점)에 입상했다.



박홍기 회장은 “입상한 회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고 애써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다음 대회에는 종합우승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종합우승은 도담동 세종클럽(7000점)에게 돌아갔고, 신봉클럽(6000점)과 늘봄클럽(2900점), 도담클럽(1400점)이 4위권을 형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