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파티, 내달 9일 열려
상태바
세종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파티, 내달 9일 열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6.07.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호수공원 일원, 일반 시민도 참여 가능...30팀 60명 참여


세종시는 다음달 9일 오후 7시 대통령기록관, 세종호수공원에서 ‘세종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일명 오작교 프로젝트)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우리나라 전래의 연인의 날인 칠월칠석을 맞아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연령대, 선호스타일 등 그룹핑을 통한 그룹 내 1대 1 야간 야외데이트로 진행된다.


세종시는 그동안 공공기관에 근무하는 미혼남녀에게만 기회를 줬던 기존과 달리,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 시민 미혼남녀까지 참가 범위를 확대해 총 30팀 6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2만원이다.


시는 이 행사에서 ‘전통’을 콘셉트로 세종호수공원에서 ▲부채 만들기 ▲천체관람 ▲커플궁합보기(타로사주) ▲칠석음식 시식 ▲특별공연(전통음악, 마술공연) ▲오작교 포토존 등을 진행한다. 체험부스를 설치해 참가자들이 즐기면서 데이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자 접수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며, 희망자는 세종시 홈페이지 또는 인연만들기 카페(http://cafe.naver.com/2016sejongLove)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참가신청서, 재직증명서(없을 시 주민등록 초본 제출), 혼인관계증명서를 첨부해 전자우편으로 제출(2016sejonglove@naver.com)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홈페이지(http://www.sejong.go.kr)에서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세종인쇄기획사(☏044-865-3039/010-2291-3039)로 전화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는 이전기관의 적극적인 관심과 호응으로 현재까지 총 5회 148명이 참가해 모두 22커플이 탄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