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밀키트 기부"

7일 베리웰 협동조합 & 와이팜 영농조합이 전달식 가져

2022-12-07     정해준 기자
베리웰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철식)은 7일 세종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인 베리웰 협동조합(이사장 황현중)과 와이팜 영농조합(대표 유근준)이 함께 지원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밀키트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와이팜 영농조합(대표 유근준)은 농가-조합-소비자간 유기적인 로컬푸드 유통망을 구축한 세종시 친환경 농산물 가공•제조업체(HACCP인증)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재)세종테크노파크가 선정한 2021년 세종시 식품산업 스타기업이다.

베리웰 협동조합(이사장 황현중)은 판촉물 및 인쇄출판업 등 공공구매 지원 종합유통업과 지역 농산물 가공품의 유통시스템 구축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유통전문 기업이다.

류철식 관장은 “추워진 날씨에 식사 해결이 어려운 우리 지역 취약계층에게 기부해주신 밀키트(전골)를 따뜻한 온기를 담아 전달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사회적경제기업과의 상생협력으로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하겠다”고 말했다.

황현중 이사장은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도울 밀키트(전골) 전달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경제의 균형 발전과 행복한 공동체의 복원에 기여하면서, 상생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