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아트센터 운영준비단장’ 찾는다

2021년 세종아트센터 개관 앞두고 총괄 단장 공개모집 개방형 직위 가급 단장 채용… 8월 6일까지 지원 접수

2020-08-01     이주은 기자
내년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2021년 하반기 개관 예정인 세종아트센터의 리더를 찾는다.
 
이를 위해 세종시문화재단은 세종아트센터 운영준비단장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 직급은 개방형 직위 가급 단장으로, 계약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년이며 최초 2년을 포함해 평가를 통해 최대 4년 내 범위에서 계약이 가능하다.
 
단장은 채용 후 아트센터 개관 전까지 준공·개관 준비, 총괄 운영계획 수립 및 전반 사항 추진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문화재단의 조직개편 내용에 따라 아트센터 개관 이후 운영 등을 총괄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6일까지이며,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관련 서류를 세종시문화재단 담당자 이메일(recruit@sj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는 내달 10일, 면접 심사는 13일에 이뤄질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14일 발표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시청 홈페이지(www.sejong.go.kr) 또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를 참고하면 되고, 세종시문화재단 경영지원부(☎ 044-850-05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세종아트센터는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1071석의 대공연장을 포함해 야외쉼터, 갤러리, 카페 등을 갖춘 세종시 문화예술공연의 랜드마크로 건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