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스타 in 세종, 뉴페이스 스타 산실

[카드 뉴스] 세종시청 소속 선수부터 세종시 주민, 고등학생 선수까지 다양한 종목과 우수한 성적으로 '세종 스포츠 스타' 자리매김

2020-07-28     김인혜 기자

[세종포스트 김인혜 기자] "세종시, 떠오르는 스포츠 스타의 산실로 거듭난다."

청소년 국가대표, 골프 신성, 테니스 국가대표, 대학 축구의 간판스타 등 세종시에 스포츠계 유명 인사들이 늘고 있다.

한때 스포츠의 불모지라 불렸던 것이 무색하게 '세종시'의 깃발을 높이 휘날리는 스포츠 스타들이 국내·외에서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세종시의 스포츠 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드 뉴스에 담았다. (좌·우측 화살표를 클릭하면서 넘겨보면 된다.)

한편, 세종시 '장애인형 빙상장'이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의 '생활체육시설 확충' 대상 사업으로 선정돼 2021년 완공을 목표로 건립 중이다.

전국 최초의 장애인형 빙상장인만큼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인증 기준에 맞게 건립된다. (비장애인도 사용 가능)

금강스포츠공원은 축구, 야구, 풋살장이 있어 시민들의 스포츠활동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방문 예약은 조치원 세종시민체육관에서 가능하고, 인터넷 예약 신청은 시 통합예약 홈페이지(https://onestop.sejong.go.kr/web/main.do)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