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성공적인 사업설명회 열기에 힘입어 8월 마지막 설명회 개최

2018-08-22     한지혜 기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성공적인 사업설명회 열기에 힘입어 오는 8월 27일 오후 4시 30분에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8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화와 카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놀이시설인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한다. 

이에 10대에서 40대까지 폭넓은 소비 연령층 확보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이 되고 있음은물론이고, 최근에는 여름 실내데이트코스 추천장소로도 이목이 집중되면서 연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하고 있어 더욱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의 경우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카페창업, 만화카페 창업에 대한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벌툰의 관계자 말에 따르면 “현재 만화카페 벌툰의 높은 인기는 매출로 이어지고 있기에 여름 성수기 만화카페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 분들이 크게 늘고 있어 창업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듯 쏟아지는 창업자 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만화카페 벌툰 에서는 이번 8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추가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8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은 벌툰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제공된다.

더불어 업체 관계자는 “모든 사람들을 초청하고 싶지만 자리수가 한정되어있다 보니 선착순 30명팀까지만 초청 해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고 다양한 추가 혜택들 덕분에 당일계약 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