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당신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상태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당신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8.12.0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대전예당서 김봉·홍성은·신수정과 함께하는 '대전시향 디스커버리 시리즈7'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표현과 탁월한 감각의 지취자 김 봉, 국내 대표적인 첼로 여제 홍성은, 영혼을 울리는 깊이 있는 미성 소프라노 신수정이 대전시립교향악단과 함께 성탄을 축하한다.

13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열리는 ‘대전시립교향악단 디스커버리 시리즈 7-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다.

이번 음악회는 발트토이펠의 ‘스케이트 왈츠, 작품 183’으로 막을 연다. 스케이트를 지치는 듯한 분위기로 시작한 연주는 림스키-코르사코프의 ‘눈 아가씨 모음곡’으로 겨울 낭만을 선사한다. 이어 홍성은의 첼로연주로 차이콥스키 ‘로코코 주제에 의한 변주곡’으로 정통 클래식의 깊이를 보여준다.

여기에 더해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차이콥스키의 ‘발레 모음곡 「호두까기 인형」 작품 71a’를 연주하고, 소프라노 신수정이 아담의 ‘오, 거룩한 밤’, 프랑크의 ‘생명의 양식’을 아름다운 미성으로 전한다. 앤더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은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선곡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저물어가는 한 해를 정리하며 특별한 송년회를 준비하거나,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연말연시를 계획하는 당신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연주회의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www.dpo.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2-270-8382~8)로 문의하면 된다. R석 1만원, S석 7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