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KB금융, 세종시에 은행·증권 복합점포 오픈
상태바
KB금융, 세종시에 은행·증권 복합점포 오픈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9.1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포스트빌딩 세종청사지점 내 KB증권 세종라운지 신설,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지난 10일 열린 KB국민은행-KB증권 복합점포 개점행사. 김운태 KB국민은행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 첫번째), 이형일 KB증권 WM총괄본부장(오른쪽 두번째), 정은진 과 임직원들이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

KB금융그룹이 세종시 어진동 세종포스트빌딩 1층에 KB국민은행 세종청사지점 은행·증권 WM(자산관리) 복합점포를 오픈했다.

개점행사는 지난 10일 열렸다. 은행·증권 복합점포는 세종청사지점이 58번째로 KB국민은행 세종청사지점 내 KB증권 세종라운지가 신설됐다. 

인구 유입, 도시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는 세종시에서 복합점포를 통해 다양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KB금융은 이미 세종시 내에서 4개 은행 점포를 운영 중이다. 4개 지점과 연계해 계열사 간 협업, 다양한 상품 공급을 추진한다는 구상이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 개인의 투자성향과 수요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된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서비스를 함께 받으면 된다. 

박정림 KB금융그룹 WM부문 총괄 부사장은 “은행, 증권의 공동영업 모델 구축으로 고객을 위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복합점포를 권역별 대도시까지 확대해 은행·증권 협업을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은 고객 이벤트를 포함해 복합점포 오픈기념 특판 상품을 출시했다. KB증권 신규 오픈 복합점포에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